이쁜건아니예요님의 판다 판다의팟타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판다 판다의팟타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30
오랜만에 파타이 샐러드 먹엇습니다 같이.네어주신 오이랑 방울토마토다 너무 맛잇네요 그리고 파타이는 계란에서 비리지 않아야하규 또 땅콩이 적절하게 들어가야허눈데 그게 너무나 좋앗습니다 맛잇었어요 1인 1 파타이 할수잇엇을꺼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판다판다의팟타이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