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짱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자짱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자짱
리뷰8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30
딸이 육회가 먹고 싶다해서 정육점에서 육회 260그람을 샀습니다.정육정에서 주는 마늘과 양념을 넣어서 조물거린후 먹으니 넘 맛있습니다.좀 양념이 단거같아 맛소금을 좀 더 넣고 집에 있는 마늘을 더 넣었더니 더 감칠맛이 나서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