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집반찬 닭가슴살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집반찬 닭가슴살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30
닭가슴살을 어떻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만든 메뉴에요. 제육 볶음 양념 만들듯이 똑같이 고춧가루 굴소스 다진 마늘 올리고당 등 넣고 야채 이것저것 넣고 같이 볶았어요. 맛은 있고 조금 더 센 물에 불맛을 낼 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5kcal
집반찬닭가슴살볶음
4.8(리뷰 21개)
·식단기록2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