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6664님의 군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6664님의 군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6664
리뷰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30
동네편의점에 군고구마를 팔아서 가끔 사먹어요.
집에서는 이런 군고구마 맛을 내기가 어려워서 군고구마 생각나면 여기서 사먹는데 달달하고 쫀득, 촉촉하니 너무 맛있어요. 꼭 겨울철 아니라도 다른 계절에도 판매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중형(151g)
198kcal
군고구마
4.8(리뷰 572개)
·식단기록2.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