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hj330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yoohj330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hj330
리뷰13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30
살이 찐다고 느낄 때 가끔씩 맛있는 고구마를 쪄서 끼니로 챙겨 먹고는 합니다. 고구마보다는 감자를 더 선호하기는 합니다만 고구마를 쪄서 활용하려고 소분해 냉동 보관했다가 고구마 라떼도 만들어 먹고 요거트와 섞어 스프레드도 만들어 먹면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