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금양식방 앙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금양식방 앙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1
제가 좋아하는 빵인 앙버터 입니다. 달콤한 팥앙금와 버터의 만남으로 단짠이 빵의 퍽퍽함을 잡아줍니다. 우유랑 먹어도 좋고 아메리카노랑 먹어도 좋습니다. 빵은 바게트나 치아바타가 더 잘 어울릴것같아여. 소금빵 사이에 넣어도 맛잇을것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5g)
186kcal
금양식방앙버터
5.0(리뷰 13개)
·식단기록6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