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주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댕주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주
리뷰6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1
오이를 칼로썰지아니하고 방망이로탕탕두드려서
냉국처럼만들었어요
식초는기본 유자청도넣고깨소금듬뿍 소금간참기름등
오이살이굵어서 씹히는맛이일품이면서
시원한냉국처럼국물까지같이 떠먹으니 여름식탁
을책임지는 반찬메뉴로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