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568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쎄씨568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쎄씨568
리뷰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오늘은 노동절이다
여유롭게 하루을 보내네요
한가하네 일어나 집근처 새로운 식당에 갔는데 처음본 메뉴가 눈에 띠네요
보통 육회만 먹는데 여기에 초밥으로 먹다니 너무 색다르고 신기해 주문
맛이 예사롭지 않네요 밥도 있어서인지 씹는맛이 고소하고 담백한게 계속먹게되는 맛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