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콩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콩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콩
리뷰1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1
마늘이랑 기름에 버무려진 육회는 한입 먹자마자 고소함이 확 올라온다. 신선한 육회에 마늘 향이 더해져서 풍미가 훨씬 진하고, 참기름 코팅된 듯 부드럽게 넘어가는 식감이 좋았다. 자극적이지 않은데도 계속 손 가는, 술안주로 딱인 메뉴여서 맥주한캔 뚝딱했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