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강백호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천강백호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천강백호
리뷰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1
곱창은 진리다 곱창을먹을때마다느끼죠 느끼함이있어서많이못먹는다?노노 양파 마늘 부추무침을곁들이면 그어떤느끼함도이겨내쥬 캠핑가서먹으면 맛은두배 팬에 둘둘돌려 중불로굽다가 지글거리는소리나면 바로뒤집으면되유 곱이튀어나오지않게조심해야하는것은덤이에오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