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집반찬 닭가슴살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집반찬 닭가슴살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1
오늘 저녁 닭가슴살볶음 요리 입니다ㅋ
맛있게 볶아줍니다 참고로 저는 데리 야끼 소스맛을 사용했습니다.파맛, 불맛 모두 다 들어갔으니 맛 이 없을수가 없다구요 거기에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을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한 양배추의 식감과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는 영양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5kcal
집반찬닭가슴살볶음
4.8(리뷰 21개)
·식단기록2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