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미소라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1
일본식 라멘먹었어요.
반숙 계란, 숙주나물, 대파, 김, 목이버섯, 고추기름, 다진고기가 올라가 있어서 토핑도 푸짐했어요.
국물이 걸쭉하고 기름기가 살아있어, 매운 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할 라멘이에요.
숙주가 아삭하게 들어가서 식감도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