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1
신랑과 노동절 점심식사로 먹은 서리태콩으로
만든 콩국수~입니다. 배도 고팠겠지만 정말
맛있더라구요. 서리태콩을 갈아서 했다는데
색이 그래서 어두워요. 면발은 완전 소면은 아니고 중면에 가까운데 엄청 쫄깃거리고 탄력이
좋아요. 참깨도 갈아넣어 더 고소하고 무엇보다
딸려온 열무김치가 정말 콩국수랑 딱이었어요.
올여름에 집에서 거리가 있지만 몇번은 올꺼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