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오뚜기 고소한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오뚜기 고소한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8
조회수 62 작성일자 26.05.01
오뚜기 국수를 삶아서 풀무원 국산 콩물을 부어서 콩국수를 만들어 저녁식사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수해서 맛있게 후루룩 한그릇 먹었습니다.
영양가득한 콩물에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러운 국수의 조합이네요.
간단하지만 최고인 한끼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655kcal
오뚜기고소한 콩국수
5.0(리뷰 4개)
·식단기록43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