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9823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9823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9823
리뷰1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1
점심에 콩국수를 해먹었다. 메밀면을 삶아 건져놓았다.계란도 삶아놓았다. 사과 당근을 채썰어 놓았다. 토마토도 썰어놓았다. 국수를 담고 그위에 사과 당근 토마토 계란을 고명으로 얹었다. 아몬드 호두 가루를 첨가했다. 마지막으로 공동구매로 산 콩물을 부었다. 콩물이 고소하고 진했다. 당연히 콩국수는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