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3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무농약 콩나물 한봉지를 구입해서 무쳤습니다. 아삭함이 살아있는 식감입니다. 국간장 소금으로 간을 하고 고춧가루를 살짝 뿌려주었습니다. 마지막은 참기름 깨소금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반찬으로 먹기도 좋고 비빔밥 재료로 먹기도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