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동원 리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0
건강에 좋은 반찬은 아니겠지만 입을 즐겁게 해주는 ㅎㅎ
반찬으로도 후딱해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가끔은 괜찮다 위안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외계마녀
리뷰315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