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0
한국사람은!!! 밥힘!!
ㅎㅎㅎㄹ
밥중에 밥은 잡곡밥이죠~
맛있게 냡냡 잘 먹었습니다 ^^
반찬만 있으면 섭하죠 밥이 있어야죠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외계마녀
리뷰310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