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1
마라샹궈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요. 매운 맛은 못 먹지만 보통 맛으로 여러 가지 재료를 넣고 시켜 먹는답니다. 저는 야채들을 다양하게 넣고 고기를 많이 넣어요. 치즈떡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떡으로 거의 배를 다 채우는 것 같아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마라샹궈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