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투썸플레이스 두초생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투썸플레이스 두초생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1
투썸에는 맛있는 케이크가 진짜 많습니다. 이번에 새로 생긴 아 박을 먹어 봤는데, 진짜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초코는 찐 했고, 위에 있는 크림은 부 드 러 웠으며 두의 좋아가 진짜 환상이 었습니다 케이크는 달기때문에 아메리카노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간식으로 최곱니다.
#일반식 #간식

1개(498g)
1,460kcal
투썸플레이스두초생
4.8(리뷰 45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