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고쿠텐 텐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고쿠텐 텐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2
점심으로 먹은 텐동입니다.
일본에서 먹던 텐동이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튀김은 새우. 연근. 오징어. 야채. 고로케가 들어있었습니다.
겉은 바삭바삭 그 자체였고 안은 자기들만의 수분과 향을 잘 머금고 있었습니다.
대기해서 먹을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0g)
800kcal
고쿠텐텐동
4.9(리뷰 17개)
·식단기록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