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UN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EREUN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REUN
리뷰12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2
여주가서 여주대있는근처 금돼지 식당 에서
차돌박이랑 삼겹살 먹어요.
차돌박이 살짝 구워서 생채.김치 명이나물에
삼겹살 미나리 구워서 같이 먹으니
향긋하니 맛나요.
명이나물 고기랑 먹을때 촤고 인거 같아요.
총각김치. 직접 담아서 맛나군요.
여주가면 들리는 고기집
가게는 작아도 알찬 식사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