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069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069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069
리뷰36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어묵입니다
김밥. 말으려고 김밥 재료로 어묵을 준비했습니다 기름진 것을 끊는 물에 살짝 데쳐서 행구어 냈습니다 그다음으로 맛간장을 넣고 살짝 졸여주면 간이 땍 좋고 색갈도 적당하여 먹고 싶은 마음이 덜정도로 예뻐서 여러 재료로 김밥을 말면 잘 어우러져 색갈도 맛도 최고 일듯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