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스1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리스1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리스1
리뷰2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오랜만에 칼국수.실컷 먹고 후회하는중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완뚝해버렸거든요. 찾아보니 면요리중에 칼국수가 가장칼로리가 높다고 나오네요 에이궁. 하지만 행복하게 먹으면 0칼로리~ 내일부터 건강식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