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2
생선가스 튀겨서 점심때. 가족들가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 거친빵가루가잘묻더있어서. 씹을때바삭바삭 소리가나네요. 자치느끼할수있는튀김이칠리소스가 매콤달콤함이 깔끔하게 잡아주네요훨씬가벽고부드럽게 잘넘어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