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가 반한 티라미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가 반한 티라미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532 작성일자 26.05.02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는 티라미수 케이크입니다 특히 겉에 포슬한 고구마맛 카스테라가루가 특히 맛이 좋았습니다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고구마 풍미가 좋아요 케이크 자체도 되게 부드럽습니다 빵이 촉촉해서 잘어울립니다 간식으로 딱이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70kcal
파리바게트고구마가 반한 티라미수
4.8(리뷰 8개)
·식단기록333회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