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햄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링블링햄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링블링햄
리뷰2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2
부산 어묵 구이 해 먹었습니다. 어묵을 그냥 기름 살짝 두르고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저는 한번 물에 살짝 씻어서 구웠어요. 물에 씻어도 이 워낙 쫄깃쫄깃한 맛이 살아 있어서 쫄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고 기름을 넉넉하게 두르면 어묵튀김이 되는데. 저는 구이 정도로 해 먹었어요. 담백하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간장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야식으로 진짜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