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2
회식메뉴로도 딱인 곱창구이입니다
곱창은 푹 익혀서 먹어야합니다 아니면 탈이 날수도 있거든요
특히 곱창규이의 킥은 부추무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잘 구워준 후에 한입먹어주면 육즙 기름짐 미칩니다.
소곱창도 돼지곱창도 좋아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