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더덕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2
오늘먹어본 음식은~~~엄마가 짜잔 하고 더덕구이 사오심! 이마트 갔는데 이모들의 영업에 사오셨는데 오 더덕향이 좋고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좋고 밥반찬으로
최고인듯 건강한 영양식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