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2
간장 베이스에 배즙과 양파를 갈아 넣어 고기가 아주 부드러워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이 속까지 잘 배어있습니다. 센 불에 빠르게 구워내니 불향이 은은하게 나네요. 흰쌀밥 위에 고기 한 점 올리고 마늘 장아찌랑 같이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갑니다. 육질이 쫄깃해서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2kcal
그린정육점비건 양념갈비살
4.9(리뷰 10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