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2
미소라멘은 미소의 향이나 맛이 강하지 않았다. 이건 맛없다는 뜻이 아니라 대중적인 입맛을 노린 것 같았으며 된장을 베이스로 했는데 돈코츠라멘 느낌도 나서 되려 독특하게 맛있는 느낌이 났다. 또 다른 독특한 점은 옥수수가 들어가있는데 라멘의 느끼한 맛을 잡는 느낌이였다. 가장 중요한 라멘 면은 쫄깃해서 좋았는데 탱글탱글한 감촉이 좋아서 면을 씹는 맛이 있었다.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