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3
야채샐러드입니다 ㅎㅎㅎ
너무 맛이 좋아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느김의 야채샐러드도 좋지만
어릴떄 먹던 그 추억의 맛이 잇는 야채샐러드도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ㅋㅋㅋ 어제는 옛날 추억이 떠오르는 야채샐러드를 먹엇습니다 ㅎㅎ 아주 신선하고 좋아여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8kcal
송사부수제쌀고로케야채샐러드
4.9(리뷰 2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