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오징어 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오징어 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5.03
오징어 튀기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해서 야식으로도 좋고 맥주나 소주,하이볼안주로도 딱이죠.
반죽할때 탄산수를 조금넣으면 더 바삭하게 먹을 수있어요.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서 소금후추조금 뿌려도 되고 와사비 간장소스에 찍어도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조각(9.7g)
12kcal
오징어 튀김
4.9(리뷰 24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