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사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3
사과샐러드입니다.
식당에 갔더니 밑반찬으로 나온 메뉴 중에 하나였어요. 당근과 양배추 그리고 사과에 마요네즈와 특제소스로 버무린 것 같아요. 소스도 맛있지만 사과의 아삭하고 상큼 시원한 맛이 소스와 잘 어울려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