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104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3
육회 후기예요. 시어머니 생신이라 같은 식당에서 같이 먹어봤는데 깔끔하게 나와서 더 좋았어요. 플레이팅도 정갈하고 같이 나온 재료들이랑 곁들여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육회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전혀 비리지 않고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어요. 김이나 채소랑 같이 먹으니까 식감도 다양해지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특별한 날에 잘 어울리는 메뉴라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