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0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3
두부를 좋아하는 우리 식구들.
오늘은 두부조림이다. 더 맛있게 하려면
두부를 먼저 기름에 구워내야한다.
그런 다음 양념을 넣어 조림하면
두부가 잘 부서지지도 않고 더 고소하다.
두부 한 모를 이렇게 해놓으면 그냥
한 끼 식사에서 다 먹어 치운다ㅋ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