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4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5.03
이때리 음식인 빠네예요 원래는 빵을 파내고
그안에 넣어주는데 안에 반 밖에반이네요
처음 빠네를 봤을때 신기했어요 빵안에 스파게띠가
담겨서 부드럽고 더 맛있고 친구들이나 여러명이
골고루 나누어 먹는 재미가좋아요 콜라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