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스윗밸런스 군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스윗밸런스 군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3
저녁에 캠핑을 하면서 군고구마 단호박셀러들을 한 스쿠퍼 먹었습니다. 종이컵에다가 쪄서 먹었고 군고구마와 단호박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고요. 특히 숯불에 구운 고구마와 불에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고요. 고소함이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40g)
250kcal
스윗밸런스군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4.8(리뷰 5개)
·식단기록1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