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맘1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맘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맘1
리뷰3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3
두부조림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두부를 사서 도톰하게 잘라서 후라이팬에식용유 두르고 노릇하게 구운다음
갖은 양념해서 조리는 음식입니다.
갈아놓은 멸치가루와 간장 액젓 고추가루
그리고 양파 다지고 파 송송 썰어넣고
조리면 맛있는 두부조림이 되는데
식으면 더 고소 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