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땅끝 고구마꿀말랭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땅끝 고구마꿀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3
너무 맛있는 꿀 고구마를 찾았어요
예전에는 그냥 호박 고구마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호박 고구마 와 밤 고구마의 중간인 꿀 고구마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정말 꿀맛 맛 입니다 달콤해서 뜨거울 때 먹어도 맛있고 식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고구마를 좋아해서 많이 사놓고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99kcal
땅끝고구마꿀말랭이
4.8(리뷰 8개)
·식단기록4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