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3
멸치를 진하게 우려낸 국물이 한입마다 구수하고 시원하게 퍼지며 속을 편안하게 채워준다 쫄깃한 칼국수 면발이 국물을 잘 머금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더해지고 은은한 바다 향이 깔끔하게 이어진다 부담 없이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전통 국물 면 요리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