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3
겉면이 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기름기 반짝이는 게 딱 먹음직스럽죠!!!? 가브리살 특유의 결이 살아 있어서 씹을 때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동시에 느껴져요!
지방이 적당히 섞여 있어서 퍽퍽함 없이 촉촉하고, 불판에서 올라온 불향까지 더해져서 고소함이 확 살아나고 겉은 살짝 바삭- 속은 육즙이 남아 있어서 한 입 먹으면 육즙이 퍼지는게 넘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