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4
차돌박이를 불판에 올리자마자 얇은 고기에서 지글지글 기름 튀는 소리가 나는데 그 냄새부터 너무 고소해서 입맛이 확 돌았어요. 금방 익어서 바로 먹어봤는데 씹자마자 부드럽게 녹으면서 고소한 육즙이 퍼지는 느낌이 진짜 좋았어요. 기름장에 콕 찍어 먹으니까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더 살아났고, 쌈에 마늘이랑 같이 싸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얇은 고기인데도 씹는 맛이 살아있어서 술안주로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