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앗님의 곰곰 우삼겹 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진앗님의 곰곰 우삼겹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진앗
리뷰23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4
우삼겹숙주볶음이에요
우삼겹숙주볶음**은 얇은 소고기(우삼겹)와 아삭한 숙주를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내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랍니다 요린이들도 쉅게 할 수 있다
맛이 있다 장점이에요
굴소스만 있으면 10분내로 요리 완성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527g)
805kcal
곰곰우삼겹 숙주볶음
5.0(리뷰 30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