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4
오리온 초코파이는 어릴 때부터 워낙 익숙해서 그런지 가끔 먹으면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간식이에요. 비스킷 사이에 마시멜로를 넣고 초콜릿으로 감싼 구조라 한 입 먹으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입안에 퍼지더라고요.
솔직히 이건 “질릴 것 같으면서도 안 질리는 맛”이에요. 겉에 초코는 부드럽고 안에 마시멜로가 쫀득하게 씹히니까 식감이 은근히 좋아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냉장고에 살짝 넣어뒀다가 먹는 걸 좋아해요. 초코가 살짝 굳으면서 더 진하게 느껴지고, 안쪽은 부드러워서 식감 차이가 더 살아나더라고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고, 출출할 때 하나 먹으면 간단한 간식으로도 충분히 만족감이 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