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양반 고구마우유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양반 고구마우유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5.04
고구마의 은은한 단맛과 우유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식감 덕분에 아침 대용이나 가벼운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네요.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달콤함이라 물리지 않고, 먹고 난 후에도 속이 편안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고 싶을 때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풍미가 더욱 살아나 훨씬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85g)
275kcal
양반고구마우유죽
3.0(리뷰 1개)
·식단기록23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