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금양식방 앙버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금양식방 앙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4
나의 최애빵 앙버터 소금빵입니다. 소금빵 안에 두툼한 버터와 팥 앙금이 들어가 있는데 달콤하면서 짭짤함에 너무 맛있었어요. 팥도 질감이 살아 있어 씹는 맛이 있고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한 달콤 짭조름 고소함이 조화롭게 느껴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75g)
186kcal
금양식방앙버터
5.0(리뷰 13개)
·식단기록6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