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더벤티 고구마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더벤티 고구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5.04
고구마빵은 고구마와 진짜 똑같이 닮았는데 맛과 식감도 많이 닮았어요. 겉은 쫀득하고 안에는 고구마. 양금이 꽉 차 있어서 부드럽고 촉촉하니 진짜 달콤고소한 고구마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냥 들고 나가면 고구마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300kcal
더벤티고구마빵
4.9(리뷰 7개)
·식단기록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