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아이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상큼아이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큼아이
리뷰1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호박고구마를 쪘어요 노란 속살이
너무 달고 맛있어요
고구마 자주 먹는데 겨울 간식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우유나 김치랑 먹어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야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
상큼아이
리뷰107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