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단호박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단호박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4
자녁애 먹엇던 단호벅 샬러드입니다 미니 사이즈예요 안에 계란이 들어가잇어서 같이 섞은건데 아주 맛나뇨 처음애는 좀 느끼하다 싶엇는데 먹을수록 즇앗습니다 저눈 이거 튼거로 따로 사고싶을 정도예요 부드럽고 빵에 발라먹어도 완젼하게 맛있급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15g)
232kcal
단호박 샐러드
4.8(리뷰 143개)
·식단기록1천+0